맛있는블로그

간암 초기증상 어깨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간암 초기증상 어깨

케쵸툐 2019. 11. 3. 00:17

한국사람들이 유독 간이 약한 이유는 음주를 권하는 회식문화 때문인 것 같습니다. 하루도 빠지지 않고 접대를 하는 영업직 사람들도 있고 높은 사람들 앞에서 술을 강제로 마시기 못하면 사회생활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낙인 찍히기 일쑤입니다. 그래서 무리하게 술을 많이 마시게 되어 간 건강이 나빠지게 되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 간암에 걸리게 되는 것입니다. 간암 초기증상이 간이 아픈게 아니고 주위에서부터 천천히 나타나는거라 그에 대해서도 인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간암 초기증상 어깨 통증


모든 간암에 걸린사람들이 그런건 아니지만 횡경막 부분에 암이 퍼졌다면 오른쪽 어깨 통증이 발생할 수 있따고 합니다. 어깨가 아니더라도 세포의 크기에 따라서 명치나 배쪽 부위에 반복되는 찌르는듯한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그와 함께 복통이 나타나게 되며 평소에 안색이 좋지 않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 밥을 먹지 않았는데도 복부 팽만감이 발생하며 심할 경우에는 쇼크까지 이어져서 멀쩡한 상태에서 기절까지 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간암 초기증상 피부 멍


너무 피부의 면역력이 약해지기 때문에 조금만 어디에 부딪히기만 해도 멍이 생길수가 있습니다. 황달이 생겨서 노란색으로 변하게 되는데 피곤함으로 인해 붉게 충혈되는게 아니라 진짜 노랗게 된다고 하네요. 간암의 원인은 b형간염이나 음주 간견병 등이 있다는데 간암에 좋은 음식 이라고 소개가 된 양송이 버섯과 쑥 그리고 부추처럼 해독에 좋은 음식을 우리의 식단에 적어도 하나씩은 올려주면서 암에 걸리지 않도록 예방법을 실천하도록 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