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블로그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단점 결함 본문

카테고리 없음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단점 결함

케쵸툐 2019. 11. 9. 01:37

그랜저 ig 하이브리드가 페이스 리프트 출시와 함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자동차는 현대인의 삶에서는 필수불가결한 교통수단으로 자리잡고 있고 만약 차가 없다면 비슷한 사람들이 누리는 혜택을 아주 많이 놓칠수 밖에 없습니다. 심지어 일을 하려면 운전면허가 필수인 시대가 왔고 차가 있으면 수면을 더 취할수도 있으므로 건강에도 좋을수 밖에 없는데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큰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왔던 그랜저 ig 모델에 대해서 장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단점


하이브리드 엔진을 적용하여서 연비를 최대한으로 아끼기 위한 기술이 아낌없이 들어가있습니다. 하지만 그로인해서 유지비는 아낄수 있게 되었지만 가속력이 떨어지는것은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엔진 자체가 그런식으로 설계되었으니 이부분은 감안하고 넘어가야겠지만 브레이크가 밀리는 현상도 발생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음 문제로 꽤나 고심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소리에 민감한 사람들은 그랜저 ig 하이브리드를 구매하기 전에 한번 시승기를 해보시면 좋겠네요.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결함


이것은 단점이나 결함이라고 볼 수 있는데 차선 감지 시스템이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크루즈 운행을 하거나 보조시스템이 다른 차에 비해서 조금 불안정한 감이 있다고 하네요. 또한 전동트렁크나 단차 결함이 있고 변속기에 문제가 가끔식 보고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안좋은점만 말하면 되게 좋지않은 차라고 인식이 될텐데요. 이건 소수에 의해 보고된 바에 불과하고 연비가 16.1km 라는 높은 연비에 효율성 높은 모터와 승차감이 뛰어난 장점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