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블로그

브롤스타즈 전설 얻는법 코드 정해져있나 본문

카테고리 없음

브롤스타즈 전설 얻는법 코드 정해져있나

케쵸툐 2019. 6. 22. 15:02

브롤스타즈 캐릭터 중에서도 전설 얻는법이 코드를 통해서 과거에는 가능했다고 하는데요. 브롤스타즈 특가팩이 뜰 때 구매했던 저는 이 이야기를 듣고 초반에 아주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네덜란드어로 바꾸고 뭐 버그판 링크를 다운받으면 되느니 하는 루머도 많았는데요. 하지만 결국에는 저처럼 특가로 보석을 통해서 구매하는게 가장 정상적이면서도 안전한 방법이었습니다. 제 친구중 한명은 버그판을 다운받다가 바이러스에 걸리게 되어서 APK 파일에 대한 트라우마도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개인 사진들도 많을텐데 자신의 폰이 소중하다면 조심히 다루고 그런 버그판 같은건 애초에 손대지도 않는게 중요합니다.


특히 브롤스타즈 전설 코드를 입력하면 마치 한번에 얻는것처럼 소문이 퍼지고 사람들이 아무 쿠폰 번호나 막입력했었는데요. 그걸 얻는 과정에서 저도 pc가 바이러스에 걸리기도 했답니다. 일반인 분들에게는 절대로 비추천하는 행동이니까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나마 가장 방법이 있는것이 제가 했던 특가 판매때 보석 노가다를 통해서 모아둔 보석을 사용하는 법을 추천해드립니다. 사실 전설이 아니더라도 캐릭터 순위에 드는 일반 브롤러도 꽤나 쓸만한데요. 스킬자체가 독특하고 캐릭터가 귀여워서 사람들이 여러개를 하고싶어해서 전설인거지 데미지가 극도로 차이가 나서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상자깡을 통해서 메가상자로 얻는 방법도 있는데요. 하지만 메가상자 확률표를 본다면 아마 별로 하고싶은 마음이 사라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희귀 브롤러만해도 2%밖에 안되고 전설은 0.06%라는 100개를 구매해야 6%ㅂ밖에 되지 않는 극악의 확률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는 게임이 현질을 유도하려고 하는건지 행운이라는 수치도 하나 있는데요. 마치 천장 시스템과 비슷해보이는데 계속해서 상자를 열어도 안나온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나올 확률이 증가하게 된답니다. 하지만 이것도 결국에는 운에 기대는 것이므로 전설 얻는법 가장 쉬우면서도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확정인 특가구매를 하는 것이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