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블로그

위암 초기증상 설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위암 초기증상 설사

케쵸툐 2019. 11. 9. 19:18

위암 초기증상 일반인들이 감지하는 수준까지는 증상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거의 증상이 없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병에 걸렸는데도 인지하지도 못하고 갑자기 증상이 나타났더니 병원에 가니까 위암 3기 혹은 말기라고 하면서 생존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무서운 이야기를 듣게 되는게 과반수입니다. 오늘은 더이상 그런 사람들이 생겨나지 않게 한다는 마음가짐에서 초기에 조금만 증상이 나타나도 검사를 받아볼 수 있도록 작은 증상도 심려있게 주의할 수 있도록 정보를 말하겠습니다.


위암 초기증상


국가검진을 이제는 거의 반 필수적으로 하기때문에 꾸준히 검사를해오고 건강보험을 내왔던 사람들은 말기까지 방치했다가 한번에 증상이 오는 불상사는 잘 일어나지 않으실텐데요. 위는 소화를 하는 기관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암이 생기면 제일먼저 쓰라림 현상이 생기는데요. 속이 쓰린 현상은 위산과다 분비로 인해 역류성식도염이나 그렇게 심각한 질환이 아닌 경우에도 잘 발생한답니다. 그럴 경우에 약국에서 파는 제산제를 먹으면 보통 가라앉지만 이게 몇달동안 계속된다면 위암 초기증상 일수도 있습니다.




위암 초기증상 설사

 

설사를 하거나 검은 대변을 자꾸 본다면 대장암이나 위암일수가 있습니다. 혈변까지 간다면 초기가 아니라 위암 3기나 4기일수도 있어서 생존율이 극도로 떨어지게 됩니다. 위 통증이 식후에 생긴다면 위궤양이나 위암 초기를 의심해볼 수 있으며 아픈데도 없고 정상생활을 하고 있는데도 식욕이 떨어진다면 이것도 의심해볼 만한 증상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암의 증상인 이유없는 체중 감량은 반드시 주의해야 합니다. 몸무게가 갑자기 이유없이 줄어드는것은 좋아해야할만한 일은 아니라는걸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