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블로그

qm6 가솔린 단점 결함 본문

카테고리 없음

qm6 가솔린 단점 결함

케쵸툐 2019. 10. 9. 03:11

qm6 가솔린 단점과 결함을 알려드리기에 앞서 그동안 얼마나 장점이 있었고 명성을 쌓았는지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첫 출시 이후 한달간 1500대가 넘게 팔리며 SUV 모델 중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소비자층을 확충해갔습니다. 커플들보다는 안전함을 중시하는 4인 가족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수립해갔으며 그만큼 문제점도 제기되는 빈도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미 qm6 중고차나 신차로 구매한 사람들에게는 미리 위험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될수도 있으니 아래를 꼭 보시길 바랍니다.


qm6 가솔린 결함


주행중 시동 꺼짐은 국산차들의 대표적인 문제점인것 같습니다. 가족이 다같이 고속도로를 달리는 중에 자동차가 멈춘다면 엄청나게 당황하게 되고 속도를 내지 못하게 되니 커브길이나 사각지대에서는 큰일이 벌어질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백이 잘 안터지는 경우가 있으며 소음 문제가 문에서 생긴다고 하는데요. 유리창도 앞에서 가끔 누수되기도 하는데 이건 뽑기운에 따라서인지 그렇지 않은 모델도 있고 아니기도 하답니다. 부디 큰 돈주고 산 차량이 이런 운에 의해서 좌지우지 되는 날이 사라지면 좋겠네요.




qm6 가솔린 단점


결함이라고 하기엔 뭐하고 단점은 가솔린이 조금 힘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차 자체가 거대한만큼 그걸 이끌어내는 엔진의 동력이 요구되어야 하는데 디젤에 비해서 힘이 부족한건 맞지만 자꾸 이런이야기가 나오는만큼 그만한 이유가 있겠지요. 특히 언덕을 올라갈때면 시원함이 부족하여 부드럽게 나아가지 못한다고 하며 가솔린이 아닌 qm6 디젤 단점은 주행시 소음이 너무 심해서 거슬릴 정도라고까지 합니다. 이정도 단점만 보완되면 앞으로 suv 계열에서 우수한 이미지를 쌓을 수 있을텐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Comments